채민서·전진 열애설 다시 화제…전진 “노이즈 마케팅, 강력 조치할 것”

서 기찬

kcsuh63@hanstar.net | 2014-12-24 14:31:22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전진-채민서-500x4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과거 채민서(오른쪽)와 전진의 열애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1)


신화 전진과 배우 채민서의 열애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채민서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인기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과 스캔들에 대해 "그분이 먼저 나한테 관심 있다고 연락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갑자기 식당에서 밥만 두 번 먹은 동생이 됐는지 잘 모르겠다"면서 "어떤 분들은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하셨는데 절대 아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채민서는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데이트 하는 장면이 여러번 포착됐다. 당시 채민서를 일반인으로 오해한 시민들 덕분에 전진과 일반인이 사귄다는 이중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었다.

과거 채민서는 아이돌 그룹 '신화'의 전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언론사들의 보도에 의하면 채민서는 인터뷰에서 "전진과 교제 중"이라고이야기한 반면, 전진 측은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고 주장해 양측이 입장 차이를 보였다.

당시 전진 측은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밥을 몇번 먹었을 뿐"이라며 "노이즈 마케팅이 아닌가 싶다. 강력한 조치를 취하겠다"라며 채민서의 의중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