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고준희-500x341.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고준희가 과감하게 등 노출을 한 화보를 선보였다. ( 인스타일, 뉴스1)
배우 고준희가 벗었다.
배우 고준희가 과감한 등 노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준희는 24일 공개된 인스타일 화보에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우아함을 담아냈다.
사진 속 고준희는 군살 하나 없이 아름다운 등을 드러내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은밀한 섹시미와 서정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다른 사진에서는 곧고 가는 목선이 부각된 검정 드레스에 절제된 액세서리와 같은 톤의 향수 보틀을 들어 보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또 골드 컬러 드레스 사이로 조심스럽게 드러난 속살과 한껏 향기에 취한 듯 눈을 감고 살짝 미소를 띤 고준희의 모습은 마치 고전 영화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고준희는 "향수를 뿌릴 땐 특정 부위가 아닌 온몸에 사용하는 편이다. 몸에 한 가지 향기가 완벽하게 입혀지면 좀 더 섹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며 향수 예찬론을 펼쳤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