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김소은 찜찔방복 입어도 '여신 미모'

남우주

jsnam0702@naver.com | 2014-12-26 15:50:22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소유진-김소은-500x403.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소유진과 김소은이 찜찔방복 차림으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소유진 트위터)


배우 소유진과 김소은이 깜찍한 찜질방복 셀카를 공개하며 미모를 자랑했다.

소유진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방송한 해피투게더. 예쁘고 착한 동생 소은이랑 대기실에서”라는 글과 함께 찜질방복을 입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우리 드라마 제목은‘해피엔딩’, 모두들 오늘 해피해피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소유진과 김소은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속 분홍색 찜질방복을 입은 채 거울을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화사한 웃음과 매력적인 눈망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소은은 두 손가락을 쭉 편 채 'V'자를 그리며 귀여움을 더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김금하와 김은하 역을 맡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둘 다 여신이네", "우와 김소은 왜 이렇게 예쁘게 나왔지?", "둘이 친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5일 소유진과 김소은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