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맥 화보, 이연(왼쪽)과 최준.(머슬맥, 뉴스1)
[뉴스1]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를 뽐낸 이연의 과거 화보에 새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연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슬맥 잡지 화보. 머슬매니아 그랑프리 (수상자) 최준 선수와 촬영”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은 비키니 차림을 한 채 도발적인 표정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그랑프리 우승자답게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가지고 있는 최준과 함께 이연은 군살 없는 복근과 매끈한 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연은 이날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깜짝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이날 방송에서 두 달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은 “더 이상 못 하겠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자 이승윤은 이연을 등장시켰다.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타이트한 바지에 배꼽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이연의 매끈한 8등신 각선미와 개미허리가 눈길을 모았다.특히 이연이 아령을 들고 허리를 숙이자 가슴골이 보이며 섹시함을 더했다. 이에 다시 의욕을 찾은 김수영은 “더 뛸 수 있는데 더 할게요”라며 각오를 다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이연은 말 한마디도 없이 단 10초 출연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