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세기의 결혼식 되나…예식장은?

서 기찬

kcsuh63@hanstar.net | 2015-05-14 22:51:31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는 가을 결혼한다. (News1 스포츠 DB / 박수진 인스타그램)



[뉴스1]배용준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이 진행될 예식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에 "가족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며"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아직 안 정해졌구나",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정말 세기의 결혼식일 듯",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정말 예쁘겠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어떤 결혼식일까",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신데렐라 될까" 등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