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왜 사느냐 이상을 이루기 위해 산다./ 보라 좋은 꽃을 피우고 나무는 열매를 맺는다./ 나도 이상의 꽃을 피우고 열매 맺기를 다짐하였다./.... (이하 생략) - 1930년 10월18일 망명지 청도에서 윤봉길의사의 서신 중에서.
2015년 광복 70 주년 기념,민족의 혼을 새로 깨운다.
올해 광복 70돌을 맞이하여 국민음악회와 함께 매헌 윤봉길 의사의 생애와 그의 사상을 공연무대로 제작한 뮤지컬 '광풍의 아침'이 뮤지컬 콘서트 형식으로 무대에 올려 진다.
뮤지컬배우 겸 영화칼럼니스트 권상희가 국민음악회, 뮤지컬 콘서트 '광풍의 아침' 사회를 볼 예정이다.
31일(일, 오후 4시, 7시30분) 한국방송KBS홀에서 열리는 국민음악회와 뮤지컬 콘서트 '광풍의 아침'은뮤지컬 배우 겸 영화칼럼니스트 권상희의 사회와 해설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1부 국민음악회에서 지광윤의 지휘로 오케스트라의 연주곡과 국내를 대표하는 성악가들의 오페라곡, 한국 가곡 등이 불리어지며2부 뮤지컬 콘서트 '광풍의 아침-매헌 윤봉길(대본: 윤석이, 프로듀서:황순룡)'에서는 정상급 캐스팅과 더불어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등이 함께하는 생생한 공연실황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19일 순국일에 맞추어 올려질 뮤지컬 '광풍의 아침 -매헌 윤봉길 '본공연은 브로드웨이와 유럽 뮤지컬이 판치는 국내 공연계에 창작 공연으로서 한국 공연문화에 새 장을 열게 될 것이며, 우리에게 공연 문화를 통하여 미래의 역사관을 새롭게 세우는 계기로삼게 될 것이다.
이번 국민음악회와 뮤지컬 콘서트 '광풍의 아침-매헌 윤봉길'은 로망스예술무대(
www.romance-art.com)가 주최하고 CAS 엔터테이먼트가 주관한다. 또 (사) 한국문화교육협회, (사)매헌윤봉길 기념사업회, 뉴스매거진, 아시아타임즈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입장권은 VIP석 10만원,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 B석2만원, 학생은 1만원이다. (단체 10명이상은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