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 노현태, 새 싱글 '쇼미더머니" 발표

윤형호

kwiung7@hanstar.net | 2015-07-09 13:35:34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의 '핵잠수함 '투수 노현태가 랩퍼 정상수와 함께9일 힙합 싱글앨범 '쇼미더머니'를 발표, 'SHOW ME THE MONEY'와 지누에게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쇼미더 머니'는 락스타일에 힙합 리듬을 섞어 'SHOW ME THE MONEY 4'에 대한 서운함과 고마움을 노래로 담았다. '쇼미더 머니'는 노현태와 정상수가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4"에 참여하여 보고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쇼미더머니는' 아이돌 위주의 프로그램이 부각 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정면으로 꼬집었다. 그러면서도 힙합을 사랑하는 언더래퍼들을 대중들에게 소개, 다양한 랩과 꿈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

한편 노래 시작 전에 나오는 노현태가 주고 받은 전화 내용이 지누션의 멤버 '지누'를 겨냥하는 발언으로 알려져 주목을 끈다.'SHOW ME THE MONEY 4'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지누션의 멤버 지누는 노현태를 예선에서 떨어트린 장본인.

9일 출시할 '쇼미더머니'를 지원사격한 화려한 라인업 또한 화제다.

'SHOW ME THE MONEY 3, 4'에 출연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부산 출신 랩퍼 정상수를 비롯, 블리스, 최정균, 윤경호, 김인수, 정순길과 최강 보컬트레이너이자 가수 기쎈이 피처링에 참여했다.작곡은 거리의 시인들 출신 랩퍼 노현태가 하였고, 작사는 노현태와 랩퍼 정상수, 블리스가 맡았다.

아이돌 중심으로 돌아가는 현실에 정면으로 선전포고를 던진 '쇼미더머니'가 어떤 목소리를 외칠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노현태가 활약하고 있는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는 13일 오후 7시 한국 프로야구 은퇴자 협회(이하 한은회)와 고양 훼릭스(Felix) 야구장에서 친선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