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5/08/1439439107456_original-356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이승기 윤아 커플이 결별했다. (News1스포츠)
윤아 측이 이승기와의 결별을 인정했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불거진 이승기와 결별설에 대해 "윤아와 이승기가 결별한 것이 맞다. 좋은 동료로 지내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윤아와 이승기는 지난해 1월 1일 데이트하는 사진이 보도되면서 공식적으로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하는 단계"라고 인정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윤아가 중국 드라마에 진출하고 이승기 역시 예능과 배우 활동으로 빡빡한 스케줄을 이어가면서 간간히 결별설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지난달 말 소녀시대 8인이 출연하는 리얼예능프로그램 '채널소시' 제작보고회장에서 윤아가 이승기에 대한 질문을 받고 "개인적인 일보다는 소녀시대가 먼저"라고 말한 것을 두고도 일각에선 두 사람 관계에 심상찮은 변화가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았다.
약 2년간 교제해온 두 사람은 연인에서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게 됐다. 이승기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를 촬영했으며 윤아는 소녀시대 정규 5집 활동을 앞두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