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탤개맨 이정수, 행복한 가족 사진 '훈훈'

남우주

jsnam0702@naver.com | 2015-10-01 18:23:50

탤개맨 이정수가 미모의 아내와 귀여운 딸과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수 SNS)



야구하는 '탤개맨(탤런트+개그맨)' 이정수가 돋보이는 미모의 아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정수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을 통해 추석 연휴를 맞아 아내와 딸 그리고 장인과 여유로운 모습의 일상을 올렸다.

사진 속 이정수는 수수하지만 눈에 띄는 미모의 아내와 딸과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휴일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이정수는 즐거운 표정의 사우나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아내랑 우리 딸~~♡ 씻고 나왔더니 더 이쁘네용. 사랑스러워'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정수 아내 청순 미모 부럽다", "이정수는 좋겠네 아내는 예쁘고 딸은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인 야구팀 이기스 소속 이정수가 팀의 연말 송년행사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모습. (한스타DB)


지난 2013년 4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19개월 딸을 두고 있는 이정수는 본인 SNS와 한 매체 연재의 연재글을 통해 최고의 가장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 선수로도 활약하는 이정수는 올 시즌 봄부터 가끔 아내와 딸과 함께 야구장 나들이를 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기도 하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