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크리스마스 요정'처럼…태티서 '디어 산타'로 컴백

서 기찬

kcsuh63@hanstar.net | 2015-11-26 10:51:33

소녀시대-태티서 태연의 이미지컷이 공개됐다.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뉴스1]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디어 산타'(Dear Santa)로 올 겨울 돌풍을 예고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디어 산타'를 포함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총 6트랙의 음원을 공개한다.

'디어 산타'는 부드럽고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어우러진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산타클로스에게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이번 곡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한다.

'디어 산타'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및 다국적 작곡가들이 모여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서 소녀시대-태티서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이다. 멤버 각각의 보컬 특색을 고려해 작업한 만큼 소녀시대-태티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음악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녀시대-태티서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