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걸스, 섹시한 피트니스컨셉 자켓 이미지 공개

서 기찬

kcsuh63@hanstar.net | 2015-12-04 10:11:03

4인조 걸그룹 에이걸스가 멤버를 새롭게 정비하고 올 겨울 2집으로 컴백한다.(에이걸스)



에이걸스 연주.





에이걸스 제인.





에이걸스 혜지.





에이걸스 단우.


걸그룹 에이걸스가 섹시한 '피트니스 컨셉'으로 변신했다.

걸그룹 에이걸스는 4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4인 4색의 개성 강한 피트니스 & 스포츠 컨셉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2집 컴백을 예고했다.

연주,제인,혜지,단우 등 새롭게 4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걸스는 기존 1집 '야구돌 컨셉'에서, 요즘 핫 트렌드인 ‘피트니스’ 컨셉으로 변신하여 에이걸스만의 건강하고 섹시한 걸그룹 이미지를 알리고, 2집 컴백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리더 연주는 케이블드라마 ‘유일랍미’에서 개그우먼 박보람, 개그콘서트의 ‘니글니글’ 이상훈,송영길과 함께 1회 카메오로 얼굴을 알렸다. 또 메인보컬 제인은 미국에서 패션 머천다이징을 전공한 재원이며, 가수의 꿈을 위해 학업까지 포기하며 데뷔를 준비해 왔다.

에이걸스는 올 겨울 경쾌하고 신나는 2집 싱글앨범 ‘유후’(UHOO) 펑키곡과 기존 걸그룹에서 볼수없는 ‘락킹댄스’ 안무로 차별화된 컨셉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