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우승 지세희, god 콘서트 게스트 출연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5-12-15 14:47:38

지세희가 '불후의 명곡' 무대에 이어 god 콘서트 무대에도 오른다. (News1star) / 정 이엔티



가수 지세희가 god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지세희는 16일부터 20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god 콘서트 무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한다.




그는 앞서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손승연, 유성은, 이예준과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른다. 방송 당시 이들은 탁월한 실력으로 노래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지세희의 폭발적인 성량과 풍부한 감성은 좌중을 압도하기에 충분했고, god 멤버들 역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들은 이번 콘서트 게스트 무대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세희는 “선배님들의 콘서트에 게스트 무대를 가진다는 것이 정말 큰 영광이다”며 “선배님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겠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지세희와 손승연, 유성은, 이예준이 함께 하는 무대는 20일 진행된다. 또한 지세희는 지난 11일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한편 지세희는 노래실력 못지않은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의 선수로도 활동 중이다. 지세희가 활약하고 있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은 국내 최초의 여자 연예인 야구단으로 내년 한국여자야구연맹에 가입을 목표로 주 2회 단체훈련을 하고 있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