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5-12-21 13:09:45
연예인 농구단 소속 신용재가 부른‘그런 사람’의 솔로 버전이 공개된다.
가수 포맨의 신용재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OST Part 3 ‘그런 사람’ 솔로 버전을 발표한다.
‘그런 사람’은 드라마 속 소지섭과 신민아의 러브 테마 곡으로, 앞서 신용재와 린의 듀엣 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이 곡은 발매 당시 신용재와 린 두 사람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드라마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용재 솔로 버전 ‘그런 사람’에 대해 프로듀싱 팀 브이아이피(V.I.P)는 “신용재와 린이 듀엣으로 불러 인기를 모은 ‘그런 사람’이 이번에는 신용재, 린 각자의 색깔을 담아 남자와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솔로 곡으로 재탄생 된다”며 “이후 린의 솔로 버전 ‘그런 사람’도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용재는 연예인 농구단 아띠의 소속이다. 지난 3월 끝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한 신용재는 이번에 열릴 2회 대회에도 참가하기 위해 아띠 멤버들과 함께 매주 땀나는 농구 연습을 하고 있다. 신용재가 속한 아띠에는 부단장 서지석을 비롯해 배우 엄기준, 이재윤, 김사권, 백성현, 김기방, 가수 민호(샤이니), 정이한, 데이비드오, 개그맨 김영 등이 뛰고 있다. 신용재는 내년 1월에 열릴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고양체육관)에 출전한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고양시와 KBL이 후원한다.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