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원 남주혁 “‘치인트’ 캐릭터와 실제 성격 비슷”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5-12-23 10:00:43

남주혁이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ews1star)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 소속 남주혁이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연출 이윤정) 제작발표회에 남주혁, 박해진, 김고은, 이성경, 서강준, 박민지 등이 참석해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남주혁의 상대 배우 박민지가 남주혁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민지는 "남주혁씨와 극 중 캐릭터인 은택과 본인의 경계가 정말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남주혁의 매력에 대해서는 "한쪽으로 치우지지 않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점들이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남주혁을 칭찬하며 훈훈함을 보였다.




남주혁은 극중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주눅 들지 않고 밝고 사랑스러운 인물 권은택 역을 맡았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이 그리는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오는 2016년 1월4일 첫 방송된다.




한편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에서 일명 모델팀으로 불리는 ‘코드원’(대표 이현욱) 소속 멤버로,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는 코드원은 키가 큰 모델들로 이뤄진 팀으로 이번 2회 대회의 다크호스로 지목되고 있다. 남주혁 외의 코드원 소속 선수로는 배정남, 이현욱, 이시우, 문수인, 박노혁, 김무영, 권현빈, 홍일점 이혜정 등이 있다.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참가 10개 팀이 A, B조로 나뉘어 예선리그를 거쳐 각 조 상위 2개팀이 4강 플레이오프, 결승전을 거쳐 우승을 가린다. A조는 진혼, 더홀, 코드원, 마음이, 우먼프레스, B조는 예체능, 레인보우 스타즈, 스타즈, 아띠, 신영이앤씨로 편성돼 있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