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 김기방, '치인트' 속 '미친 존재감' 과시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9 17:45:04

배우 김기방이 드라마 '치인트'를 통해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News1star)/ 가족액터스 제공


드라마 '치인트'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기방이 26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예정이다.


연예인 농구단 아띠의 배우 김기방이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기방은 최근 방영 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연출 이윤정)에서 만년 고시생 공주용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미소를 짓거나 V 포즈를 취하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목이 늘어난 티셔츠부터 머리띠로 대충 올린 듯한 헤어스타일이 현실 백수 못지않은 포스를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극중 공주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는 김기방은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한껏 풍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김기방은 연예인 농구단 아띠 소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출전한다. 아띠 소속 선수로는 배우 서지석, 김사권, 백성현, 가수 샤이니 민호, 포맨 신용재, 유리상자의 이세준 등이 있다. 26일 펼쳐질 아띠 경기의 상대팀은 지난 14일 신영이엔씨와의 경기에서 51-47로 우승한 레인보우 스타즈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기방과 함께 '치인트'에 출연 중인 모델 겸 배우 남주혁도 26일 오후 7시 코드원-우먼프레스 경기에 코드원 소속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 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