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정글의 법칙’ 함께한 오지호 언급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22 17:29:56

홍종현이 '정글의 법칙'에 같이 출연한 오지호를 언급했다. News1star /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캡처


탤런트 홍종현이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배우 오지호를 언급했다.

홍종현은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예능 출연에 대해 "잘 맞는 예능이 있고 아닌 예능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홍종현은 "내가 말을 엄청 잘 한다거나 행동이나 말로 웃기는 재주가 있는 것보다 '정글의 법칙'처럼 몸으로 하는 건 잘 하는 것 같다. '런닝맨'에도 나가서 우승도 했다"고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에서 막내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 홍종현은 "가기 전 어느 분이 가시는지 얘기를 들으니까 한 분 한 분 봤는데 내가 제일 어리더라. 이번에는 생존하는 것도 중요한데 형님과 누나들을 잘 챙겨야겠다는 마음을 처음부터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지호 형님이 절 좋아하더라. (저에게) 이런 애가 매니저를 해야 된다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종현과 오지호의 정글 생활은 22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홍종현과 함께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인 오지호는 지난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대잔치에 예체능 소속으로 참가했다. 이날 스타즈를 상대로 48-38로 아쉽게 패한 예체능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신영이엔씨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