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현 "웹드라마 남친소 끝냈습니다"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서성금도 SNS에 촬영 장면 올려

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6-04-09 16:37:27

'농구를 즐기는 배우' 김승현이 9일 웹드라마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촬영 종료를 알리는 글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김승현 페이스북) 개그우먼 서성금이 4일 웹드라마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김승현과 촬영 장면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서성금 페이스북)

[한스타=서기찬 기자] 농구, 풋살 등 스포츠 매니아 배우 김승현이 웹드라마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감독: 송창수 극본: 최중학)' 촬영을 끝냈다.


김승현은 9일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웹드라마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촬영종료 수고많으셨습니다'란 글을 올렸다. 웹드라마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영화사 학이 제작하는 시트콤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
김승현은 연예인 농구단 훕스타즈 소속으로 지난 3월20일 막을 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했다. 훕스타즈는 코드원(우승), 예체능 어벤저스(준우승)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한편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 소속 개그우먼 서성금도 출연했다. 서성금은 4일 자신의 SNS에 김승현과 촬영에 대해 포스팅했다. 서성금은 '캬~~ 오늘은 어디를 찍어도 예술이다~ #‎웹드라마 촬영중 #‎배우 #‎김승현 우리 #‎친구 예요~ 얼굴도 잘생기고 마음도 잘생기고 비율도 잘생기고~ 잘생긴사뢈~~ 그런사뢈~~' 이란 글과 함께 김승현과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