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지 인턴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5-04 11:27:59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이래서 설현, 설현 하는구나"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걸그룹 AOA 설현이 최근 진행된 스프라이트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섹시 콘셉트를 선보여 화제다. 4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광고 스틸컷에는 설현이 복근이 드러나는 흰색 크롭탑과 초록색 하이웨스트 팬츠를 매치한 썸머룩을 입고 분사되는 물줄기 속에서 상쾌한 샤워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광고 촬영 현장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표현하기 위해 물줄기로 샤워를 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다소 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설현이 한여름 속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상쾌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며 "설현의 상쾌한 표정 외에도 답답한 속을 날려줄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한 설현표 스프라이트 돌직구도 광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중기, 수지, 강소라, 바비 등 핫한 남녀 모델을 발탁하여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의 이번 광고는 설현이 일상 속 답답한 순간에 가슴 속까지 시원한 스프라이트표 돌직구와 사이다 멘트를 던지는 것으로 구성됐으며, 이는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코카콜라)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