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은 인턴
abcd7878789@naver.com | 2016-07-12 16:28:28
[한스타=이택은 인턴기자] 연극 ‘유럽블로그’의 주인공들이 튤립과 함께하는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기부 캠페인은 아동 양육시설에 간식을 기부하기 위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배우 김수로를 비롯해 강성진 김동현 강태을 조풍래 김기방 김보강 등이 참여했다.
이 모습이 담긴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tuliipkorea)을 통해 공개됐다. 김수로와 동료 배우들은 주어진 미션에 임하며 연신 웃음을 터뜨리며 시종일관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김수로는 “아이들이 이 간식을 먹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 연말연시뿐 아니라 평소에도 늘 즐겨하는 기부생활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렇게 좋은 간식 기부 캠페인은 널리 알려야 한다”며 “캠페인이 널리 알려져 튤립과 함께하는 작은 기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튤립의 오수진 팀장은 “세계 각국의 기부 순위에서 한국은 고작 60위라는 발표를 보게 됐다. 이 자료를 보면서 튤립은 전 국민에게 기부를 확산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고, 작은 것에서 출발을 하기로 하며 간식기부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 팀장은 “간식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이야기는 ‘좋은 일 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부를 좋은 일 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만큼 작은 것이라도 기부실천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수로와 함께 기부활동을 펼친 튤립은 2015년부터 연예인의 전시회와 사진전을 통해 꾸준히 수익금을 기부해 왔다. 2016년부터 ‘간식 기부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을 하고 있다. 제작된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김수로와 강성진은 연예인 야구단 그레이트와 조마조마에 각각 속해 있다. 또한 김기방은 지난 3월에 막을 내린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아띠소속으로 출전해 활약한 바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