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부터 트와이스까지, JYP 총출동 '앵콜' 공개

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7-25 11:14:32

(JYP 제공)

[한스타=구민지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스페셜곡 '앵콜(Encore)'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앵콜(Encore)'은 내달 6~7일 개최되는 JYP NATION 콘서트 'MIX & MATCH'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곡이다.


JYP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아티스트들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노래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팝, R&B, 힙합 3가지 장르를 믹스하는 등 열의를 갖고 완성했다.


원더걸스 예은, 유빈, 혜림, 미쓰에이 민, 2PM 닉쿤, 준호, GOT7 마크, 유겸, 잭슨, 트와이스 미나, 정연, 모모, 나연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앞서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한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라인업이다.


이 곡은 2010년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가창한 'This Christmas' 이후 6년 만에 발표되는 것. 본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앵콜(Encore)' 무대를 볼 수 있는 JYP NATION 콘서트는 8월 6~7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여한 예체능 어벤저스 박진영. (구민지 기자)

한편, 박진영이 속한 연예인 농구팀 '예체능 어벤저스'는 지난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코드원 과의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같은 달 26일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 연세 이글스와 연예인 올스타간의 경기에서 연세 이글스 박진영이 11득점 2리바운드 2어시스트의 활약으로 최우수선수상을 받기도 했다. 이날 박진영을 포함하여 우지원, 김택훈, 김훈, 박광재, 우먼프레스가 연세 이글스 팀으로 참가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