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8-02 10:29:00
[한스타=구민지 기자] '춤신춤왕' 정진운이 육상감독 '장재근 댄스'를 개발했다.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놓지마 정신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일명 ‘웃는 광대 댄스’로 전성기를 맞은 가수 정진운, Mnet '음악의 신2' 이수민, 소문난 방송 덕후 서유리,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한다.
사전 녹화에서 정진운은 육상감독 장재근 닮은꼴로 등극했다. 정진운은 '비디오스타'의 코너 '실검! 비디오방'을 통해 즉석에서 개발한 '장재근 댄스'를 선보여 '춤신춤왕'의 면모를 뽐냈다. 정진운의 댄스를 본 박나래는 "내 엉덩이춤을 따라한 것 같다. 소송을 걸어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진운의 새로운 춤은 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