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의 웹예능 '통하는...' 추자도편, 17일 첫 방송

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8-16 14:45:42

'통하는 여행' 출연진. 왼쪽부터 문지인, 최필립, 류승수, 기은세, 하동준. (사진=엔터테인먼트 통)

[한스타=구민지 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투수 류승수가 추자도에 갔다.


배우 류승수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통하는 여행' 추자도 편이 오는 17일 네이버 캐스트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통하는 여행'에는 류승수 외에 해양 스포츠의 대가 최필립, SNS 스타 기은세, 닥터스로 인기몰이 중인 문지인, 배우 하동준이 출연한다.


'팔딱 팔딱 뛰는 배우들의 리얼 민낯 같은 여행쇼'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통하는 여행'은 전국 8도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다도해의 명소 '추자도'에 대해 생생히 영상에 담아 대중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제작사 엔터테인먼트 통은 "기존의 예능, 정보 프로그램에 뒤지지 않게 앞으로 꾸준히 전국 팔도를 순회하며 수준급의 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SNS와 온라인을 통해 널리 알릴 것"이라며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통하는 여행'은 오는 17일, 18일 오전 8시 네이버TV 캐스트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 2회씩 4주간 방송될 예정이다.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한 폴라베어스 류승수. (구민지 기자)

한편, 류승수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에 소속되어 있다. 폴라베어스는 지난 5월 개막한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했으나 예선 탈락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