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매니아' 김사권·박재민, 마라톤대회 참가

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9-01 13:02:28

왼쪽부터 빅스타 주드, 배우 김사권, 박재민. (김사권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김사권과 박재민이 빅스타 주드와 함께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최근 배우 김사권이 본인의 SNS에 "고척스카이돔에서 8km. 5'37"/km. 44:47초. 함께한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빅스타 주드, 배우 박재민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사권이 한층 훈훈해진 모습으로 '운동남' 매력을 발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연예인 농구단 '아띠'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뛰어난 운동신경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배우 김사권이 '체대 선배'의 면모가 느껴지는 모습이 포착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박재민 역시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즈의 간판스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아띠 김사권. (구민지 기자)

김사권의 '아띠(감독: 최율록)'는 1월부터 3월까지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 7-8위 결정전에서 우먼프레스를 52-29로 이기고 7위를 기록했다. 박재민의 레인보우 스타즈는 5위.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