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 출연할까?

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01-06 16:54:16

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홍수아가 새 드라마 '열혈주부명탐정'의 출연을 제안받고 최종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TV리포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배우 홍수아가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검토 중이다.


6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몇몇 매체에 "홍수아가 새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박은영 박희권 극본, 한철수 연출) 출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현재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홍수아가 출연을 결정하면 오랜만에 국내 안방에 컴백하게 된다. 그간 중국에서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두양가인' 영화 '원령'에 출연했고, 영화 '멜리스' '포졸'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 등에 출연했다. '열혈주부 명탐정'으로 2013년 종영한 '대왕의 꿈' 이후 국내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는 셈이다. 여러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국내 복귀를 소망했던 홍수아가 어떤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나설지 기대가 된다.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은 생활고로 탐정 조수가 된 싱글맘 명유진이 자칭 천재탐정과 만나 좌충우돌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그릴 드라마로 배우 박진희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열혈주부 명탐정'은 사전제작을 마친 후 2017년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에 방송 및 온라인 공개될 예정이다. 편성은 미정.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