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라 셀프 사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 셀프 사진관은 흑백 셀프 사진관 '오디티모드'와 협업해 팝업 스토어로 꾸민 곳이다. 셀프 사진 촬영부터 인화, 보정까지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튜디오다.
사진관은 신라스테이 구로의 미팅룸 공간을 재단장해 마련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백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호텔 안 사진관'을 모티브로 기획했다.
특히 다수 인원이 한 공간에 모이는 일반 스튜디오와 달리 예약타임 당 1팀만 단독으로 촬영할 수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화해 간직할 수 있다.
'신라 셀프 사진관' 패키지 이용객 또는 오디티모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 및 셀프 촬영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구로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사진 촬영권과 촬영시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니셜 풍선, 파티 모자, 토퍼 등으로 구성된 파티용품 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셀프 사진관은 신라스테이 삼성 최고층 객실을 재단장해 4월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신라스테이 마포 등 전국적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