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M파워 위크 캠페인

Biz&Leisure / 김문국 기자 / 2021-05-18 09:30:34

BMW코리아가 다음달 12일까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M 파워 위크(M Power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BMW M 고객들이 공식서비스센터를 내방해 차량 유지·관리 및 내·외부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 꾸미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클러치 등 부품과 공임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선별된 M 퍼포먼스 파츠의 구매 수량에 따라 BMW M 미니어처, BMW M 트롤리, BMW M 시계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든 사은품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 2매를 준다.

아울러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또는 M 퍼포먼스 모델을 자차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은 대차 서비스와 함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M 퍼포먼스 클럽을 운영하며 BMW M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M 파워 위크 캠페인 기간에는 특별히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조건을 확장해 M 퍼포먼스 파츠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년간 회원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