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0일 오후 6시 '던던댄스' 등 부르며 컴백

오늘의 뉴스 / 김동수 기자 / 2021-05-10 09:45:28

오마이걸(OH MY GIRL)이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보여줄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를 비롯해 '디어 유'(Dear you/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안녕, 꿈에서 놀아), '퀘스트'(Quest), '초대장', '스완'(Swan) 등 6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해온 일곱 멤버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냄과 동시에 서정적인 감수성을 담아 완성했다. '성장형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오마이걸이 보여줄 더욱 성장한 음악 세계와 독보적 콘셉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일곱 멤버의 눈앞으로 지지직거리는 노이즈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영상 중앙 일러스트에는 통화 모양의 아이콘과 'Alien'이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던 던 댄스'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Nu-Disco 스타일의 곡이다.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표 댄스 팝의 정수를 선보인다고 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