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21 출시

e-Sports / 김동수 기자 / 2021-05-27 09:54:58

컴투스가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1(컴프야 2021)'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19년된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약 1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고,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다.

 



컴투스는 이번 컴프야2021의 원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2021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고급 골드팩' 등 게임 초반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원스토어에서 마련한 특별 할인 쿠폰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또 컴프야2021은 이번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할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순위 시스템 방식을 추가했다.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 시즌'을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컴프야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수카드로 손꼽히는 '레전드 카드'에 이만수, 마해영, 송진우, 김재현, 박용택, 심정수 등 한국 프로야구를 풍미했던 선수들을 추가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