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6월에 항공권 등 특가에 추가 10%할인

Biz&Leisure / 박귀웅 기자 / 2021-05-31 10:10:49

티몬은 6월 한달간 여름 여행을 위한 국내 항공권·렌터카·숙박·수상레저 입장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추가 10% 할인하는 '얼리써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1일 0시부터 '티웨이 국내 편도항공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6~7월 출발 기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인기 노선의 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극성수기 시즌에 구하기 힘든 렌터카 특가상품도 있다. 제주 레드캡 렌터카에서 소나타뉴라이즈·K5등을 완전자차로 6만4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 작년 12월 신규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 5성급 럭셔리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스탠다드킹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객실당 성인 2명에 더해 소아 2명까지 무료 투숙 가능하다.

대규모 인피니티 풀과 복합 쇼핑몰도 있어 '올인원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을 통해 예약하면 렌터카 1만원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주상절리 제트보트 탑승권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근교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펜션도 있다. 숲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여주 해여림빌리지'와 전객실 경포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강릉 백야스파펜션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인만큼,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 안전여행을 위한 방역 수칙을 적극 독려하며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