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인스타일 하우스 웨딩 상품 출시

Biz&Leisure / 한스타미디어 / 2021-02-22 10:43:35
스몰웨딩 겨냥한 프라이빗 공간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웨딩 시즌을 맞아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야외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자리한 아시안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의 야외 테라스 공간에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선보였다. ‘인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은 ‘인 스타일’의 60종 이상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함께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의 장점을 결합해 도심 속에서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장소로 제격이다.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은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으로 진행하며 수용 인원은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전 서비스로는 △샴페인 한 병 △SDC 그린 멤버십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천 등 기상악화로 야외 예식이 힘들 경우에는 ‘인 스타일’ 실내 공간에서 예식 진행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당분간 ‘스몰 웨딩’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특별하고 프라이빗하게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준비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도심 한가운데 마련한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프리미엄 호텔의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와 다양한 특전 혜택을 경험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