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김지혜 기자]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유지민)의 열애설이 터졌다.
디스패치는 27일 단독 보도를 통해 이재욱과 카리나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앞서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PRADA) 컬렉션 패션쇼에 동반 참석한 두 사람은 이날 만남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재욱과 카리나를 잘 아는 한 측근은 디스패치에 "아마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다"고 귀띔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한스타미디어에 “현재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전화를 받지않고 있다.
디스패치는 "카리나는 현재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며 "주로 이재욱 동네에서 (두 사람이) 만난다"고 전했다. 이어 "늦은 밤 인적없는 주택가 공원을 조용히 산책하는 (두 사람) 모습도 포착됐다"고 했다. 실제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라며 디스패치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디스패치가 보도한 사진 속에는 각각 편안한 차림을 한 채 외출 중인 이재욱과 카리나 모습이 담겼다. 다만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은 따로 없었다.
1998년생인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오는 28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도 출연한다.
에스파는 4세대 걸그룹이다. 3작품 연속 초동 100만 장을 넘겼다. 독보적인 음반 판매량이다. 그중 2개 앨범을 '빌보드 200' 톱10에 연달아 진입시켰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