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양상국과 그의 실제 연인 천이슬의 '초밀착 부비부비 댄스'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다.
'천이슬 양상국 댄스 부비부비'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에는 푸른색 원피스에 쥬얼리 목걸이를 한 천이슬의 댄스연습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천이슬은 부비부비댄스 중간에 자신만의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손가락 키스를 날리는 등 귀엽고 발랄한 수준급의 댄스실력을 보여준다.
이번 영상은 최근 한 주류 CF촬영현장에서 찍은 미공개 스케치 영상으로, 즉석에서 커플간 배틀댄스 현장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당일 소문난 몸치인 양상국이 천이슬과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이 배꼽을 잡기도 했다는 후문.
이 영상 외에도 유튜브에서 '독한술 대신 청하', '청하 노래방 배틀'을 검색하면 천이슬을 포함한 모델 4명이 함께 부르는 청하 CM송과 커플댄스 노래방 버전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영상은 청하 공식페이스북에도 오픈된다.
천이슬의 댄스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이슬 춤 너무 귀엽다" "천이슬 아이돌 가수 데뷔해도 될 듯" "나도 천이슬이랑 부비부비 하고 싶다" "양상국, 천이슬 너무 사랑스럽네여" "양상국, 여친이라고 너무 들이댄다 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