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이말년 씨리즈-두덕리 온라인’이 실사화 된다.
11일 tvN 'SNL 코리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2일 방송되는 'SNL'의 인기 코너 'GTA 시리즈'에 김민교, 홍진호 외에 웹툰작가 이말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방송되는 'GTA 시리즈'에서는 웹툰 '이말년 씨리즈'에 연재돼 큰 인기를 끌었던 '두덕리 온라인' 내용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으로 게재 당시부터 지금까지 무려 1만 5,000개가 넘는 댓글 반응을 이끌어 내며 일부 네티즌들은 실제 게임 제작을 모의하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원작 내용을 바탕으로 ‘SNL스러운’ 재미 요소를 버무려 업그레이드된 ‘두덕리 온라인’을 선보일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두덕리 온라인'의 원작자 이말년도 카메오로 출연해 콩트 연기에 도전한다.
이말년은 게임 가게를 찾아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게임 속에서 농촌 청년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말년의 '두덕리 온라인'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드디어 올 것이 왔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이번주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