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기광 "음중 3주 1등, 뷰티가 갑"

스포츠 / 서 기찬 / 2014-07-06 10:15:28
비스트가 지난 6월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굿럭'(Good Luck) 팬 사인회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비스트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MBC '음악중심'에 이어 이날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뉴스1) 비스트가 지난 6월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굿럭'(Good Luck) 팬 사인회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비스트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MBC '음악중심'에 이어 이날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뉴스1)


[뉴스1]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한 비스트 이기광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기광은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와. 음중 3주 연속 1등! 모두들 감사합니다. 뷰티가 갑!"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날 비스트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케이윌과 태양을 제치고 '굿럭'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음악중심 1위 후 이기광이 남긴 글을 본 팬들은 "음악중심 1위 비스트 축하해요" "음악중심 1위 비스트 앞으로 쭉 이어지길" "음악중심 1위 후 팬들 챙기는 이기광 짱"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스트의 신곡 '굿 럭'은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작곡한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비스트의 어둡고 짙은 감성과 절절한 노랫말, 웅장한 스케일이 빚어낸 드라마틱한 매력이 듣는 재미를 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