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결' 연우진-한그루, 계약연예 인증샷 '달달'

스포츠 / 남우주 / 2014-07-18 16:24:27
CJ E&M 제공 CJ E&M 제공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과 한그루가 계약연애를 즐기며 묘한 감정의 줄다리기를 시작한다.

18일 tvN 측은 "아슬아슬한 계약연애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 연우진(공기태 역) 한그루(주장미 역)가 이날 방송되는 5화에서 계약연애 인증샷으로 밀당 로맨스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고 밝히고 공기태와 주장미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기태와 주장미는 함께 영화를 보거나 음료수를 나눠 마시는 등 여느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는 부모로부터 결혼 압박을 피하기 위해,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이 주위의 의심을 피하려 가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다.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공기태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공기태는 가짜 데이트를 시작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주장미와의 데이트를 진심으로 즐기게 된 것. 특히 그는 지난 방송에서 주장미와 한여름(정진운 분)이 데이트를 하는 곳에 난입해 질투심을 드러냈던 만큼 어떤 심경의 변화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 이날 방송에서는 주장미가 훈동(허정민 분)을 따라다니던 스토커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주장미와 공기태의 사이를 의심하는 기태 엄마 신봉향(김혜숙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