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풀 그림 '명량' 인물관계도···'흥미 폭발'

한스타미디어 / 남우주 / 2014-07-18 17:30:12
작가 강풀이 그린 영화 '명량'의 인물 관계도가 웹툰으로 재현됐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웹툰 '26년', '순정만화', '아파트' 작가 강풀이 직접 그린 영화 '명량'(감독 김한민)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 관계도에는 이순신(최민식 분) 장군 뿐 아니라 영화 속 각기 다른 캐릭터를 지닌 인물들의 캐리커처가 담겨 있다. 이순신 장군은 왜군을 향해 칼을 겨누며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요, 죽고자 하면 살 것이다"라는 명언을 읊고 있다. 왜군 구루지마(류승룡 분)는 커다란 투구를 쓴 채 "이순신은 반드시 내가 잡는다"고 선언하고 있다.

강풀 웹툰 영화 '명량' 인물관계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풀 웹툰 영화 '명량' 인물관계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와키자카(조진웅 분)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있고, 저격수 하루(노민우 분)는 조총을 들고 있다. 왜군 수장 도도(김명곤 분)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조선을 탐내고 있다. 이외에도 민초 임준영(진구 분)과 정씨 여인(이정현 분), 준사(오타니 료헤이 분), 수봉(박보검 분)의 캐리커처도 그들이 펼칠 활약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명량'은 1579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명량대첩을 그린 해전 액션극으로 배우 최민식,류승룡, 조진웅, 김명곤, 진구, 이정현 등이 출연한다. 영화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