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달콤한 나의 도시'에 출연 중인 헤어디자이너 최송이의 남자친구가 아이돌 그룹 '스매쉬' 출신의 '영석'인 것으로 밝혀졌다.
8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최송이의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주영석 군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했던 스매쉬의 멤버 영석"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석'이란 이름은 스매쉬 멤버로 활동할 당시 예명으로, 현재 그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 팀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그는 지난 3일 '달콤한 나의 도시'방송 당시 여자친구인 최송이에게풍선 이벤트를 깜짝 선보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교제한지 3개월째라고 밝혔다.
스매쉬 측 관계자는 "멤버 영석이 지난 5월 경주에서 팬 미팅을 끝으로 팀을 탈퇴했다"며 "소속사와 협의 하에 조만간 계약을 해지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기 때문에 문제 삼을 일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영석은 지난 2008년 발매된 스매쉬의 미니앨범 '오픈 파이어!(Open Fire!)'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스매쉬는 데뷔 당시 H.O.T. 출신 토니안과 젝스키스 김재덕이 공동제작한 팀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달콤한 나의 도시' 최송이 남자친구 스매쉬 영석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송이 남자친구 영석이었구나", "최송이 영석이 군대가기전 이벤트였던거야?", "최송이 남자친구가 어쩐지 잘생겼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