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도 '진짜사나이'···홍은희 말대로?

스포츠 / 남우주 / 2014-09-23 19:47:55
배우 유준상이 아내 홍은희에 이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 (MBC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배우 유준상이 아내 홍은희에 이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 (MBC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홍은희에 이어 유준상도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

배우 유준상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3일 "유준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그의 아내인 배우 홍은희가 여군 특집에 출연했던 것에 이어 부부가 군인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준상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는 여자 연예인이 나왔던 여군 특집처럼 신병으로 구성된 기획성 특집이다. 따라서 유준상은 고정 멤버가 아닌 특집 출연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유준상 아내 홍은희는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홍은희는 "왜 남자들이 군대 이야기를 평생 하는지 알겠더라. 남편을 꼭 보내고 싶다"며 "평소 자신이 군대 다녀온 것을 엄청 티낸다. 짐 싸서 보내려 한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역시절 이기자 부대에서 복무했던 유준상이 다시 한 번 신병으로 입대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출연에 누리꾼들은 "아내 홍은희 이어 남편 유준상도 군대 가네", "유준상 진짜 사나이에서 대단한 활약할 것 같은데", "유준상 이번 군대에서는 어떤 캐릭터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