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한번 봤다" 부인

스포츠 / 남우주 / 2014-10-02 12:54:41
배우 고준희와 래퍼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고준희 소속사 측은 단지 얼굴만 아는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뉴스1) 배우 고준희와 래퍼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고준희 소속사 측은 단지 얼굴만 아는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뉴스1)


배우 고준희 측이 래퍼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9월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고준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지인들과 단 한 번 만나 얼굴만 아는 정도이다. 왜 이런 열애설이 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다.

최근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서울 홍대와 강남 등지에서 만나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지난달 20일에는 고준희가 마스터우의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고준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둘은 단지 얼굴만 아는 정도이다. 왜 이런 열애설이 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다.

한편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마스타우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래퍼로 최근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마스터로 출연한 바 있다.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준희-마스타우 진짜 사귀는 건가",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아닌가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