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김창렬 와인드업, 신부님 쳤습니다"

스포츠 / 서 기찬 / 2014-10-10 11:29:37
9일 열린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축제에서  연예인 올스타 팀 선발투수로 나온 김창렬(오른쪽)이  투구를 마치고 들어오자 변기수가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9일 열린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축제에서 연예인 올스타 팀 선발투수로 나온 김창렬(오른쪽)이 투구를 마치고 들어오자 변기수가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조성호 인턴기자)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올스타 야구 축제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려

"투수김창렬와인드업했습니다"
"사제야구단1번타자는라현준신부님"

"네,쳤습니다.아...중견수뜬공이군요"
"연예인팀중견수가수노현태가잘잡았습니다,원아웃"

10월9일인천문학경기장에서교황방한기념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신부님-연예인올스타자선야구경기가열렸다.
신부님올스타는서울인천의정부광주교구사제야구단선수중에서선발했다.
단장은인천교구정신철 총대리보좌주교가,감독은의정부교구이정훈신부가맡았다.
정신철주교는이날시구도했다.시타는광주교구옥현진주교.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신부님-연예인 올스타 자선 야구축제, 연예인팀 감독을 맡은 개그맨 이봉원. (조성호 인턴기자)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신부님-연예인 올스타 자선 야구축제, 연예인팀 감독을 맡은 개그맨 이봉원. (조성호 인턴기자)


연예인팀은탤런트이근희단장,개그맨이봉원감독이지휘봉을잡았다.
인천시다문화가족500여명을비롯7000여명의관중들이문학구장을찾았다.무료입장한관중들은다문화가정지원을위한성금을냈다.
경기는신부님팀이13-9로연예인팀을꺾었다.
이날자선야구축제에는김무성새누리당대표최고위원,정세균새정치민주연합상임고문,김장실국회의원,이자스민국회의원,이상일국회의원등이참석해축하했다.
천주교에서는이기헌의정부교구장,서울교구조규만총대리주교,광주교구옥현진주교등이참석했다.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축제에  김무성 새누리당 최고  대표위원, 정세균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왼쪽부터 허남진 한스타미디어 회장, 김무성 새누리당 최고대표위원, 정세균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 김장실 국회의원.9조성호 인턴기자)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교황 방한 기념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신부님-연예인 자선 야구축제에 김무성 새누리당 최고 대표위원, 정세균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왼쪽부터 허남진 한스타미디어 회장, 김무성 새누리당 최고대표위원, 정세균 새정치민주연합 상임고문, 김장실 국회의원.(조성호 인턴기자)


자선야구축제를빛내기위해다양한공연도펼쳐졌다.어린이치어리더KM스타와미동초등학교태권도시범,고유진,아이돌그룹엠파이어,걸그룹퀸비즈가문학야구장 찾은 관객들과 함께 즐기며 어울렸다. 또 연예인 야구팀 라바에서 다문화 가정어린이에게 라바 인형을 협찬했으며 프로야구 두산, 삼성, 롯데, SK, KIA에서 프로야구 선수 사인볼을 지원했다.

9일 열린 신부님-연예인 자선야구 축제 신부님 팀이 13-9로 승리했다. 득점을 하고 들어오는 신부를 맞이하는 신부님팀 덕아웃.(조성호 인턴기자) 9일 열린 신부님-연예인 자선야구 축제 신부님 팀이 13-9로 승리했다. 득점을 하고 들어오는 신부를 맞이하는 동료 신부님들.(조성호 인턴기자)


이번자선야구축제는천주교광주,서울,인천,의정부교구사제야구단과김장실국회의원이주최하고연예인야구대회를운영하는(주)한스타미디어가주관했다또인천광역시,안전행정부,문화체육관광부,여성가족부,평화방송,평화신문,우리은행,코카콜라,CJ제일제당,(주)서웅이엔씨,한국편집기자협회,게임원,새빛안과병원이공동으로후원했다.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녹화 중계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