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정지훈-크리스탈, 알콩달콩 비밀연애

스포츠 / 남우주 / 2014-10-24 18:17:44
'내겐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정지훈과 크리스탈의 알콩달콩한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에이스토리) '내겐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정지훈과 크리스탈의 알콩달콩한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에이스토리)


(뉴스1)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현세커플' 정지훈과 크리스탈의 알콩달콩 뽑기 장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11회 방송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는 동네 슈퍼 뽑기에 가서 많은 돈을 투자 한 끝에 야광반지를 뽑는다. 세나는 이 반지를 현욱의 새끼손가락에 끼워주며 생일 선물을 했다.

그 장면이 생생하게 담긴 비하인드 사진 속 정지훈과 크리스탈은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로 뽑기에 열중하고 있다. 또 뽑은 반지가 야광인지 살펴보는 귀여우면서 진지한 모습까지 포착됐다. 더불어 정지훈의 다양한 표정변화 4종 까지 볼 수 있다.

극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현욱과 세나는 11회 방송분을 통해 알콩달콩 로맨틱한 비밀연애를 보여줬다. 방송말미 세나는 언니 소은 이야기를 해 현욱을 굳어지게 만들어 많은 시청자들까지 불안하게 만들었다.

이제야 사랑을 시작하려는 현욱과 세나의 사랑이 앞으로 어떤 전개로 이어질 지 주목된다. ‘내그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