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박민영, 인터넷신문사 기자로 완벽 변신

스포츠 / 서 기찬 / 2014-11-10 12:06:52
´힐러´ 박민영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 ´힐러´ (News1) ´힐러´ 박민영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 ´힐러´ (News1)


[뉴스1] '힐러' 박민영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 측은 10일 극중 근성과 '똘끼'로 충만한 인터넷신문사 기자 채영신 역을 맡은 박민영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수수한 화장과 짧은 단발머리에 활동하기 편한 의상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일 '힐러'의 첫촬영 포문을 연 박민영은 털털한 말투와 행동부터 시작해 잠입 취재를 위해 능청스럽게 연기를 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등 그동안의 예쁘고 여성스러운 박민영은 찾아볼 수 없이 뼛속까지 채영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극 중 채영신은 가진 건 비루한 스펙과 열정밖에 없지만 세상이 다 알아주는 유명한 기자가 되기를 꿈꾸는 인물이다. 채영신은 늘 특종에는 한 발씩 늦어 뒷북만 치지만, 올곧은 마음과 절대 포기하지 않는 끈기를 갖고 있는 캐릭터다.

박민영은 특종을 위해서라면 변장, 잠복,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는 똘끼 충만한 기자 채영신으로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예정이다. 또한 실제 본인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채영신 역을 통해 배우 박민영이 지닌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200% 발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 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12월 8일처음 방송된다.

'힐러' 박민영 촬영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러' 박민영, 예쁘다", "'힐러' 박민영, 연기 기대되네", "'힐러' 박민영, 짧은 머리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