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악역' 이철민의 애교 보셨나요?

연예인 야구 / 조성호 / 2015-01-01 10:50:42
'히이~잉~' 배우 이철민 자신의 애장품 경매에 앞서 '애교'를 선보이고 있다. (조성호 기자) '히이~잉' 배우 이철민 자신의 애장품 경매에 앞서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를 선보이고 있다. (조성호 기자)


[한스타=조성호 기자] '이철민이 걸스데이 혜리 흉내를?'

악역 전문 배우 이철민이지난 27일 서울 상봉동 일진포차에서 열린 이기스의 자선행사에 참석해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이철민은 이 자리에서 평소에 보여주던 악역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자신의 애장품 경매에 등장한 이철민은 예상치 못한 '특급 애교'를 선 보여자리에 참석한 이기스 단원 40여명과 300여 명의 팬들을 놀라게했다.

"원래 제가 굉장히 따뜻한 사람이에요~" 자선행사에 참석한 팬들의 테이블로 직접 찾아가 악수를 나누고 있는 이철민.


이철민은 "정신없이 바쁜 연말이지만 이런 좋은 행사의 기회가 온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겠지만 좋은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 이 자리에 함께 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스해진다"고 덧붙였다.

이철민이 환하게 미소지으며 팬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철민이 환하게 미소지으며 팬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이철민은 새해엔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동시 공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의 출연이 확정되었고 출연한 영화 '경찰가족'(감독 김진영)과'연평해전'(감독 김학순)이 상반기에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철민은 "아직 100% 확정은 아니지만 3월부턴 드라마 촬영도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artist81@hanstar.net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