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열애 임세령, 명품 패션 가격 '6860만원?'

스포츠 / 남우주 / 2015-01-02 11:15:25
이정재와의 열애가 공개된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의 명품 패션이 화제로 떠올랐다. (MBN 뉴스 방송 화면 캡처) 이정재와의 열애가 공개된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의 명품 패션이 화제로 떠올랐다. (MBN 뉴스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임세령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불거진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 이정재의 열애설에 대해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임세령은 오버넥 셔츠에 롱코트를 입고 검정색 백을 매치해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그가 착용한 제품은 세계적인 명품으로, 오버넥 셔츠는 560만원이다. 또 롱코트는 버버리는 3700만원, 에르메스 백은 2600만원으로 모두 상당한 고가의 제품이다.

임세령 상무가 착용한 옷과 가방의 가격 총합은 6860만원으로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세령 재벌이라 역시 다르네",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 멋있다", "임세령 패션 가격 6860만원 놀랍다", "이정재 임세령 앞으로 행복하길" 등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