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프로듀사'김수현, 영화-안방 동시컴백

스포츠 / 서 기찬 / 2015-04-09 10:20:09
김수현이 영화 '리얼'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은 지난 3월2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인천공항의 세계 공항서비스 평가(ASQ) 10연패와 개항 14주년을 기념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던 김수현.(뉴스1) 김수현이 영화 '리얼'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은 지난 3월2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인천공항의 세계 공항서비스 평가(ASQ) 10연패와 개항 14주년을 기념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던 김수현.(뉴스1)


배우김수현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에 동시 컴백한다.

김수현은 최근 KBS2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브라운관 복귀를 결정한 데 이어 영화 '리얼'로 스크린 컴백을 결정했다. 이는 2013년 7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2년여 만의 스크린 복귀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 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김수현은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장태영 역을 맡았다.

김수현은 '프로듀사'에서는 허당기 있는 신입 PD로, '리얼'과는 극과 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섭렵하며 펼쳐 낼 그의 활약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