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영화 커뮤니티 영사모, 전주국제영화제 원정대 모집

오늘의 뉴스 / 서 기찬 / 2015-04-28 16:11:57

전주국제영화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여라!"

세계영화사랑협회 준비위원회가 5월 2일부터 3일 이틀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4월30일~5월9일)에 페이스북 최대 영화 커뮤니티영사모(영화를 사랑하는 모임)를 통해 원정대를 모집한다.

세계영화사랑협회는 상업적 영화에 밀려 소외되는 단편,독립영화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한 지원 및 후원을 목적으로 설립, 5월중 공식적으로 창립 할 예정이며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소비자)이 주체로 선 순환적인 영화 생태계 구성을 하고자 하는 단체이다.

문화적으로 소외된 이웃에 대한 문화 콘텐츠 제공과 열악한 환경에서 독립영화를 제작하는 제작자를 위한 장비대여 및 제작비 지원등을 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시작을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관객이 주최가 되어 우리영화의 다양성을 찾는 원정대를 기획하여 진행한다.

이번 원정대는 총 3편의 공식 영화관람과 개별 자유관람, 영화관계자와 감독, 배우등과의 문화의 밤 파티를 진행하고 전주의 특산품과 문화체험을 진행한다.노진수감독의 '붉은 낙타', 장희철 감독의 '눈이라도 내렸으면' 등의 독립영화와 1편의 상업영화를 관람할 예정이다.

세계영화사랑협회는 앞으로도 제천, 부천, 부산 영화제의 원정대를 운영할 예정이며 5월 30일 KU시네마테크에서 세계영화사랑협회 주최로 제5회 작은 영화제를 개최한다.세계영화사랑협회에서 주관하는 국제영화제 원정대 및 작은 영화제 참가신청은 영사모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ine035)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세계영화사랑협회 준비위원회는 협회와 함께할 후원 및 스폰서 모집을 하고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