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한상준 홈런 세리머니는 동료들 뭇매?

연예인 야구 / 서 기찬 / 2015-06-11 15:40:29
라바 한상준(왼쪽에서 세번째)이 1회말 역전 스리런 홈런을 치고 덕아웃에 들어오자 개그맨 정현수(왼쪽에서 두번째)를 비롯한 라바의 동료들이 축하하고 있다. (최재식 인턴 기자) 라바 한상준(왼쪽에서 세번째)이 1회말 역전 스리런 홈런을 치고 덕아웃에 들어오자 개그맨 정현수(왼쪽에서 두번째)를 비롯한 라바의 동료들이 축하하고 있다. (최재식 인턴 기자)



"잘 했어, 상준아." "멋진 한 방이야"

8일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폴라베어스와 라바의 경기에서 1회말 역전 스리런을 친 한상준을 동료들이 뭇매(?)로써 격렬하게 환영하며 축하했다.

한상준은 1회말 1-2로 뒤진 2사 1, 2루에서 폴라베어스 투수 이광일의 공을 받아쳐 훼릭스 야구장 그물담장을 훌쩍 넘겼다. 선수 출신 연예인인 한상준의 이번 대회 첫 안타였다. 이전 2경기까지의 성적은 6타수 무안타. 슬럼프를 벗는 한 방이 뒤늦게 터진 것.

이 날 폴라베어스와 라바는 B조 단독선두 자리를 놓고 맞붙었으나 5-5 승부를 가지리 못해, 공동선두 자리를 계속 유지했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