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 정보석, 외인구단전 선발 출격^^

연예인 야구 / 서 기찬 / 2015-06-15 13:06:51
조마조마 배우 정보석이 15일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외인구단전에 출전을 예고했다. 사진은 지난해 11월 3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 경기에서 역투하는 정보석. (한스타DB) 조마조마 배우 정보석이 15일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외인구단전에 출전을 예고했다. 사진은 지난해 11월 3일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 경기에서 역투하는 정보석. (한스타DB)


조마조마정보석(54)이 올시즌 연예인 야구대회에 첫 출전한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가 고양 훼릭스(Felix)구장에서 15일 오후 7시 조마조마(감독: 심현섭)- 외인구단(감독: 김현철), 오후 9시 개그콘서트(감독: 박성광)- 천하무적(감독: 이경필)의 경기가 열린다.

지난 6회 대회 우승팀 인 조마조마는 4월27일 개막전에서 천하무적에게 뼈아픈 일격을 당했다. 11-12 한 점차 패배. 조마조마는 1승1패를 기록 중인 외인구단을 맞아 분위기 반전을 노리는 첫 승에 도전한다.

가수 이문세와 조마조마의 맏형 노릇을 하는 정보석은 지난 해 11월3일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인 폴라베어스와의 경기에서 선발투수로 나섰다. 3이닝동안 안타 2개, 볼넷 5개를 내줘 5실점(4자책점)하며 조마조마의 우승(22-17)에 기여했다.

15일 조마조마는 정보석 외에 강성진, 박광수, 심현섭, 성대현, 장진, 노현태, 이봉박, 김인수, 윤경호, 김기태 등의 연예인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수원대학교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하는 정보석 '교수님'이 올 시즌 처음 나선 연예인 야구대회 마운드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관심이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