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베어스 송호범 "아내와 둘만의 샤워 타임 즐겨"

스포츠 / 류 여진 인턴 / 2015-08-05 13:27:45
폴라베어스 송호범 부부의 과거 SBS'자기야'에서 한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NEWS1) 폴라베어스 송호범 부부의 과거 SBS'자기야'에서 한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NEWS1)



연예인 야구단의 폴라베어스 송호범이 지난 4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출연했다.

'택시'방송 후, 아내와 과거 함께 목욕했던 일화가 새삼 조명되고 있다.

송호범 백승혜 부부는 과거 방송된 SBS ‘자기야’에 출연해 자신들의 부부생활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송호범은 “혼자 목욕하고 있는 아내에게 접근하면 긍정적인 비명을 지른다. 샤워기를 틀어놓고 음소거 버전으로 둘만의 목욕 시간을 갖는다. 서로 만족스러워한다”며 고백했다.이에 백승혜는 “남편과 목욕은 10점 만점에 8점이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함께 목욕한다고” 덧붙였다.





3일, 제7회 한스타연예인야구단에서 열린 폴라베어스VS그레이트 경기에 참석한 송호범 (최재식 인턴기자) 3일, 제7회 한스타연예인야구단에서 열린 폴라베어스VS그레이트 경기에 참석한 송호범 (최재식 인턴기자)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 송호범부부는아내 백승혜가 도매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혼전임신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된 계기 등을 밝혔다.

또한 세 아이를 가진 송호범 부부는 진통없이 첫 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히며 “1시간 30분 만에 진통 없이 첫 아이를 출산하고, 둘째는 1시간, 셋째는 40분만에 낳았다.”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MC오만석은 “무슨 고속철도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