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가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이하 우사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서예지는 5일 0시에 공개된 그룹 빅뱅의 신곡 '우사말' MV에서 지드래곤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서예지는 지드래곤과 애틋한 눈빛을 나누고, 비를 맞으며 블루스를 추는 등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우사말'이 빅뱅 앨범 MADE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신곡이라는 점과 더불어, 해당 작품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MV에 출연한 서예지에게 대중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서예지는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이 서예지와 지드래곤의 두 번째 만남이라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이 둘은 작년 3월 한 화장품 광고의 남녀 모델로 발탁돼 활약한 바 있다.
한편, 서예지는 2013년 시트콤 '감자별 2013QR3'로 데뷔해 이어 MBC ‘야경꾼일지’, tvN ‘슈퍼대디 열’, MBC 단막극 ‘가봉’ 등 여러 극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충무로에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최근에는 영화 '사도', '다른 길이 있다', '조이'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대작으로 알려진 '김선달'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또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에 출연 중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